|
||||||||||||
|
||||||||||||
|
총 5개(현재 1/총 1페이지) |
번호 | 제목 |
---|---|
5 |
LP (바이닐) 재생불량과 하자에는 어떻게 하는가요?
안녕하세요 키키뮤직 입니다 * 재킷 상태 관련 명백한 재생 불량 외에 경미한 재킷 주름, 눌림 등은 반품/교환 대상이 아님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 자사에서도 최대한 깨끗한 상태의 재킷으로 발송할 수 있도록 검수에 더욱 신경 쓰겠습니다. * 재생 불량 발생시 1) 턴테이블 톤암 혹은 무게 조절 기능이 없는 All-in-One 일체형 일부 보급형 오디오 모델을 사용하시는 경우, 일부 트랙을 재생할 때 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는 대부분 디스크 제작 불량이 아니라 수평, 침압 설정 등이 원인입니다. 기기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재생 불량 현상에 대해서는 반품/교환이 불가하니 톤암 조절이 가능한 기기에서 재생하실 것을 권유드립니다. 2) 정전기와 먼지로 인해 재생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. 전용 제품으로 이를 제거하면 대부분 해결됩니다. * 컬러 디스크 구매시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는 불량이 아니므로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하오니, 구매시 참고를 부탁드립니다. 1) 컬러 디스크는 웹 이미지와 실제 색상이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 2) 컬러 디스크의 특성상 제작 공정시 앨범마다 색상 차이가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. 3) 컬러 디스크는 제작 과정에서 발생한 작은 점이나 다른 색상 염료가 섞여 들어갈 수 있습니다. |
4 |
파손 및 반송은 어떻게 하는가요?
키키뮤직 음반쇼핑몰입니다.
1. 배송상품의 파손 및 반품 기타 환불 요구시 상품수령후 5일 이내에 (사전통보 없이 반송시 제품에 대한 교환이나 환불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)
2. 반송시 꼭 롯데택배 (1588-2121)를 이용하여 주십시오. (편의점 및 타 택배사용은 불가)
3. 반송시주소 : (우:49309)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 513 비케이뮤직 (키키뮤직) ** 반송시 간단한 반송사유 메모 부탁합니다 ** |
3 |
구매한 CD.DVD.BLU-RAY 재생이 안됩니다?
키키뮤직 음반쇼핑몰입니다.
2. 다른 플레이어에서 재생하여 봅니다. 3. CD/DVD/BLU-RAY 재생면에 이물질(지문,스크래치,이물질여부) 육안으로 확인부탁합니다.
4. 다른 플레이어에서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된다면
6. 재생관련 반송시 반송 사유에 대한 간단한 메모(오류곡의 번호나 재생이상에 대한 현상)도 동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|
2 |
배송비와 택배사는 어떻게 되는가요?
키키뮤직 음반 쇼핑몰 배송비 및 택배사 내용입니다 |
1 |
회원과 비회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키키뮤직 음반쇼핑몰입니다.
1. 회원님/ 비회원님 은 동일 추가할인으로 구매가 가능하십니다.
** 현재 적립금 정책은 미시행중입니다** |
|
|||||||
|